top of page

크레너, 신시컴퍼니 30주년 에디션 『드림 프로듀서』 디자인 참여

최종 수정일: 2019년 8월 23일

❑ 대한민국 1세대 프로듀서 박명성 대표의 30년 족적과 철학 시각적으로 담아내


크레너가 북디자인에 참여한 대한민국 1세대 뮤지컬 프로듀서 박명성의 저서 『드림 프로듀서』가 출간됐다. 신시컴퍼니가 30주년을 기념하며 박명성 대표 프로듀서의 전작들을 한 권으로 묶은 통합본 『드림 프로듀서』를 출간하는 가운데, 크레너가 컨셉기획 및 커버디자인 등 전반적인 북디자인에 참여한 것.

신시컴퍼니 대표이자 대한민국 1세대 뮤지컬 프로듀서인 박명성 프로듀서는 국내 최초로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쇼케이스 및 공개 오디션을 도입하는 등 선진 제작 시스템을 구축했을 뿐만 아니라, 뮤지컬과 연극을 동시에 올리는 유일한 프로듀서로서 공연예술의 뿌리인 연극을 지키는 데에도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드림 프로듀서』에는 이와 같은 박명성 프로듀서의 30년 공연기획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제대로 된 지침서 하나 없었던 척박한 한국 공연시장에서 프로듀서의 역량을 키워줄 든든한 이론적 토대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림 프로듀서』에는 『뮤지컬 드림』, 『세상에 없는 무대를 만들다』, 『이럴 줄 알았다』 등 박명성 프로듀서의 이전 저서들에서 다뤄진 공연 비하인드 스토리가 선별 수록된 것은 물론,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마틸다>, 연극 <햄릿>,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 등 최신 공연작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포함하고 있다. 또한 3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에 걸맞게 뮤지컬과 연극 공연 사진도 화보집에 버금갈 만큼 다채롭고 풍부하게 수록하여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크레너가 북디자인에 참여한 대한민국 1세대 뮤지컬 프로듀서 박명성의 저서 『드림 프로듀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