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명지병원-크레너채널즈, 서비스 사업 추진 협약 체결





헬스케어 컨텐츠 플랫폼 서비스 기업 크레너채널즈(대표 송주혜)가 건강플랫폼 서비스인 ‘건강한 요일의 앨리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양대 명지병원과 질환에 대한 정보와 생활 습관 제안을 위한 컨텐츠 개발 및 서비스 사업 추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한양대 명지병원은 크레너채널즈와 건강플랫폼 서비스인 ‘건강한 요일의 앨리스’ 유튜브 채널 중 만성질환 관리를 위한 잔소리, 무릎 관절염 정보채널 ‘슬기로운 관절생활’의 컨텐츠를 개발한다.

또한 명지병원 외래환자 대기실 내 ‘건강한 요일의 앨리스’ 채널 방송, 페이스북 등 병원의 주요 SNS 채널에 방송 컨텐츠를 서비스 제공하는 등 병원 의료진과 직원 뿐만 아니라 내원객들에게도 크레너 채널즈의 수준 높은 건강 컨텐츠를 폭넓게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양대 명지병원 김진구 병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일반인들도 접근이 용이한 유튜브를 기반으로 정확하고 퀄리티 높은 건강 정보를 제공하고, 병원 의료진과 직원은 물론 내원객들에게도 차별화된 건강 컨텐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크레너채널즈 송주혜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서 자사가 보유한 건강 플랫폼인 ‘건강한 요일의 앨리스’ 유 튜브 채널을 통해 일반인들에게 질환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건강한 습관 만들기를 홍보해 나가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또한, “앞으로 다양한 질환에 대한 방송으로 확대해 나가 국민이 필요로하고 질병예방에 필요한 건강법들을 만들어 나가며, 이에따라 한양대 명지병원과 함께 환자중심의 의료를 실천하기 위한 컨텐츠 개발과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도록 상호 교류 및 지원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

크레너채널즈: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건강방송 ‘건강한 요일의 앨리스 ‘를 통해 다양한 질환을 예방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며, 병원에서 진단을 받고 치료하는 단계에서는 좀 더 세심한 헬스케어 서비스가 제공되도록 다양한 병원과 의학회를 중심으로 환자와 가족을 위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선 보일 예정이다.

크레너 채널즈는 의료진의 교육, 학술정보, 광고대행, 마케팅, 간호사 교육 및 환자 관리 프로그램 등의 헬스서비스까지 다양한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다.

<자료 문의>

크레너채널즈 신지혜 팀장 02-516-6936, jhshin@crenor.com


CONTACT

Work for us

인사문의

업무문의

Contact us

02.3014.9775

Head Office |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36길 18 ​신구빌딩 2층​ (02-3014-7995)

CM Office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52길 27 사모빌딩 2층 (02-3014-7941)

© 2019 by CRENOR HEALTHCOM